모나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나미 스토리 랩' 화제...
2019년 06월 16일(일) 20:29

출처 : 모나미 홈페이지

모나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시리즈코너’ 한남점에서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모나미 스토리 랩은 브랜드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으로 콘텐츠 공유문화를 확장해 나가기 위해 모나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이다.

지난 3일부터 7월 31일까지 만년필용 잉크를 직접 제작하는 '잉크 랩'과 모나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모나미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과 문구를 매개로 소통하는 콘텐츠 공유 문화를 지향하고자 한다”며, “코오롱Fnc와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모나미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잉크 DIY 프로그램 및 원데이 클래스를 경험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나미 스토리 랩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잉크 랩 또는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에 한하여 모나미 상품이 50%할인되며, 매장에 비치된 팝업 브로슈어를 지참하면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 각인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리즈코너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나미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리즈코너 한남점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 박유연

실시간 핫이슈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