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디자인마켓 26~28일 아시아문화전당 구름다리
유병재, 정승환 출연 플리마코협동조합 주최
2019년 04월 25일(목) 08:47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은 광주의 핫 플레이스다. 바로 인근 구름다리 일대에서 지난 2016년부터 매 주말마다 열린 ‘브릿지 디자인마켓’은 지역 청년예술가들이 참여해 자신들의 재능을 알리는 장이자, 시민들이 즐겨찾는 예술과 젊음의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시민참여형 문화플랫폼 브릿지 디자인마켓이 올해도 찾아온다. 플리마코 협동조합(대표이사 김혜현)이 주최·주관하고 아시아문화원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2019 ACM(아시아컬처마켓) 공간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지역 예술 작가와 연계해 운영하는 공연마켓이다.

올해 첫 행사는 26~28일(오후 5시~9시)까지 구름다리에서 열린다. 특히 26일에는 마켓 개장을 기념해 지역청년들에게 주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감성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청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방송인 유병재가 출연, ‘shout out to me’를 주제로 청년들에게 필요한 메시지인 도전, 기회, 열정, 발전,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후에는 2015년 SBS 서바이벌오디션 K팝 스타 시즌4 준우승자인 가수 정승환이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브릿지 디자인마켓은 매달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리마코 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http://flrymarco.com)와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은 기자 mekim@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