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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시즌 Ⅱ 5 보성~임성 철도 (목포보성선)
1004섬 ‘다이아몬드 제도’ 연결하는 핵심 해상교량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흑산도 하늘길 이르면 연내 착공 2027년 개항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국제공항 위상 갖춰 서남권 거점공항 비상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1시간 20분→10분으로 단축…영·호남 새 관광벨트로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고흥~여수 ‘백리섬섬길’ 관광·물류 교통망 완성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13.49㎞ 해상길…해상교량 기둥세우기 공사 한창
시속 200㎞ 고속 주행…국토 동·서축 가까워진다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느림보’ 광주송정~순천, 시속 250㎞ 단선 전철화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광주·전남 광역경제권 앞당길 호남권 첫 광역철도망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국토 남중권 신해양·관광 거점 구축 위한 필수 기반시설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수탈과 소외의 역사 털어내고 서남권 랜드마크로 우뚝 선다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모습 드러낸 교량·터널…공정률 30% 내년말 개통 이상무
[전남의 혈맥을 새로 잇다] SOC 인프라 확충이 지방소멸 극복할 최우선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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