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4일까지 ‘aT 경영혁신 우수사례 온라인 투표
2020년 11월 19일(목) 07:5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오는 24일까지 ‘2020년도 aT 경영혁신 우수사례’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표는 국민참여형 온라인 플랫폼인 ‘국민생각함’(epeople.go.kr)에서 벌인다.

이번 투표는 오는 30일 개최되는 ‘2020년 aT BP(베스트 프렉티스) 경진대회’ 우수사례 선발에 국민 평가를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당일 현장 발표 평가점수와 합산해 우수 부서를 포상할 계획이다.

투표대상 부문은 주요사업·기획·국내외 일선현장에서 제출한 총 95개 사례 중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8건의 우수 혁신사례이다. ▲디지털 뉴딜시대의 정답, 농식품 빅데이터플랫폼 ▲농식품수출, 온라인 모바일마케팅으로 대전환 ▲국민의 참여로 만드는 안전한 공공급식 ▲농식품기업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책자금 올인원 패키지 등이 있다.

aT는 한 해 동안 각 사업과 국내 및 해외 현장에서 수행한 혁신활동을 서로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BP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온라인 투표를 도입했다.

온라인 국민투표는 국민생각함 안 ‘농수산식품유통공사 기관방’을 통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2개의 사례에 투표할 수 있다. aT는 이번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줄 예정이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