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24’ 대기업 분야 대상
2024년 12월 17일(화) 19:15 가가
디자인·콘텐츠 등 18개 지표 평가
HS효성은 17일 “그룹 출범과 함께 공개한 HS효성 홈페이지<사진>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으로, 4000여명의 전문 평가위원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평가는 비주얼 디자인, UI(User Interface)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평가해 각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
HS효성의 공식 홈페이지는 HS효성 로고에 담긴 별과 나무 이미지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나뭇가지가 뻗어 나가는 패턴 등 HS효성만의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을 하면 별이 HS효성의 심볼과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CI와 HS효성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Masteria)’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하며 과학, 기술 및 집단 지성의 힘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HS효성의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으로, 4000여명의 전문 평가위원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평가는 비주얼 디자인, UI(User Interface)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평가해 각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
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을 하면 별이 HS효성의 심볼과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CI와 HS효성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