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이야기꽃 술 술 ~ 스트레스 훌 훌 ~
2024년 09월 13일(금) 00:00
OB,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국내 생산
佛 명품 식기 브랜드와 협업 ‘라메킨 패키지’ 한정 출시
500㎖ 8캔+전용잔 챌리스·3가지 요리 레시피 카드 등 구성
대형마트·편의점서 판매…이달까지 구매자 추첨 이벤트도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라메킨 패키지’는 맥주의 청량한 맛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요리 레시피도 제공하고 있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와 협업해 ‘스텔라 아르투아X르크루제 라메킨 패키지(이하 스텔라 라메킨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스텔라 라메킨 패키지는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8캔과 스텔라 아르투아의 전용잔인 챌리스, 르쿠르제 라메킨,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3가지 요리의 레시피 카드로 구성됐다.

라메킨은 세라믹이나 유리로 만든 작은 그릇이다. 오븐 요리뿐만 아니라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를 담는 용기로 활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는 식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라메킨에는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붉은색 컬러와 로고를 반영한 것이 특징. 패키지에 포함된 레시피 카드에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방송인 이영자와 개발한 ‘명란 스프레드 또띠아’, ‘백만송이 베이크’, ‘프렌치 어니언 스프’ 등 라메킨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요리법을 담아 실용성을 더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스텔라 라메킨 패키지는 이마트 및 롯데마트에서 판매중이다. 9월부터는 CU, GS25, 이마트24 등 전국 주요 편의점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외에도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응모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 후 프릴 접시, 플라워 접시, 멀티 냄비 등 한정판 식기들로 구성된 ‘스텔라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1캔 이상을 구매하고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한 후,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위 당첨자(10인)에게는 르크루제 멀티 냄비 1종과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프릴 접시 2개, 플라워 접시 2개 등 푸짐한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2등부터 4등 당첨자에게도 각 순위 별 르크루제 인기 제품 혹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경품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명품 식기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해 특별한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을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이 많은 9월을 맞아 이번 패키지와 함께 더욱 특별한 식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석 기자 chadol@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