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팬북 발간] KIA “명예회복 향해 전진”
선수들 화보·시즌 전망 등 볼거리 풍성
2020년 04월 01일(수) 22:40
KIA타이거즈가 ‘우승 반지를 향한 위대한 여정’을 컨셉으로 한 2020시즌 팬북 2만부를 발간했다.

팬북 표지는 용맹한 호랑이가 발걸음을 내딛는 모습으로 장식해 명예회복을 향해 전진하는 KIA타이거즈 선수단의 의지를 드러냈다.

선수들의 역동적인 플레이를 포착한 화보와 함께 다양한 테마의 인터뷰가 풍부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시즌 결산과 올 시즌 전망이 담겼고, 구단 사상 첫 외국인 사령탑으로 첫발을 내딛는 윌리엄스 감독의 출사표가 소개됐다.

메이저리그 출신 서재응 투수코치와 최희섭 타격코치의 포부도 담겨있다.



지난 시즌 KIA의 희망으로 떠오른 문경찬, 박찬호, 전상현의 인터뷰를 비롯해 이적 후 확실하게 이름을 알린 이창진과 유민상의 이야기가 실렸다. 올 시즌 ‘호랑이 군단’의 새 일원이 된 홍상삼의 인터뷰도 실렸다.

올 시즌 KIA의 성적을 책임질 ‘외국인 3인방’ 애런 브룩스, 드류 가뇽, 프레스턴 터커도 팬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팬이 보낸 응원 메시지에 대해 선수들이 답장을 보내는 코너, 팬이 직접 꾸민 ‘내 선수 프로필’ 등 팬과 함께 하는 콘텐츠도 알차다.

함평 챌린저스 필드 2구장 개장 소식, 챔피언스 필드 푸드 지도, KIA타이거즈 응원단 소개 등도 만날 수 있다.

팬북 가격은 1만원이며 케이엔코리아 타이거즈 온라인숍(www.tigersshop.kr)에서 판매된다. 챔피언스 필드 내 타이거즈숍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케이엔코리아(02-2265-0794)로 하면 된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