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남 중소기업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키운다
2025년 03월 29일(토) 15:30
전남도가 오는 4월 21일까지 ‘전남형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지원해, 세계 시장의 내 경쟁력을 갖춘 지역 경제 버팀목으로의 성장을 돕는다.

모집 대상은 전남 내 주소지를 매출액 25억원 이상 400억원 미만의 업력 3년 이상의 중소기업이다.

전남도는 올해 많은 기업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매출액 기준을 기존 30억원 이상 300억원 미만에서 더욱 넓혔다.

선정 기준은 매출 증가, 연구개발(R&D) 투자비율, 고용 증가, 수출 비중 증가 등 4가지 기준 중 한 가지 조건에서 일정 비율 이상 성과를 낸 기업이다.

육성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연구개발 성과 사업화 지원, 마케팅 지원, 기술인력 역량 강화 지원 등 지원받고 싶은 분야 7개를 선택해 2년간 최대 2억원을 지원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전남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2025년 전남형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문 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남도 관계자는 “전남도 내 중소기업이 글로벌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전남도 중소벤처기업과나 전남테크노파크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