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글로벌 임직원 대상 온라인 뉴스레터 발행
2025년 01월 09일(목) 19:05
독자적 아이덴티티 소통망 강화
‘컬처 투게더’ 문화 체험 제공도
HS효성이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한 내부 소통망 강화에 나섰다.

HS효성은 9일 “글로벌 임직원 대상으로 ‘HS효성 온라인 뉴스레터’ 1호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뉴스레터 발행은 HS효성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가는 과정의 하나로, 회사의 비전과 가치, 주요 소식 등을 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HS효성은 사보가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활발한 의견 교환 등 글로벌 임직원들 간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S효성은 이처럼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리며 구성원 간 소통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말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을 열고 임직원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캘린더를 했는데, 공모전에는 국내외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 우수작을 선정해 2025년 HS효성 캘린더<사진>를 제작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문화 이벤트 ‘컬처 투게더 시리즈(Culture Together Series)’를 갖고 대중가수 콘서트, 발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임직원들에게 제공했다.

HS효성 출범 후 세 차례 진행된 컬처 투게더 시리즈에는 약 2000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HS효성 관계자는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내 주요 이해관계자인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HS효성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HS효성은 직원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롭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