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프리미엄, 13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2024년 11월 13일(수) 20:10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
토요타·렉서스 광주·전남 지역 공식 딜러인 HS효성더프리미엄(대표이사 박종철)은 13일 한국토요타자동차 및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김장 김치 2800kg을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사진>

2012년 시작해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된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HS효성더프리미엄 임직원 약 28명이 함께 참여해 직접 김장 김치 2800kg(약 800포기)을 담그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김장 김치를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특히 올해에는 김장 김치를 도움이 필요한 소외 및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하며 HS효성더프리미엄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했다.

박종철 HS효성더프리미엄 대표이사는 “HS효성더프리미엄의 임직원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사랑과 정성을 전할 수 있어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기업시민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재희 기자 heestory@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