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오늘 홍보관 오픈
2020년 02월 21일(금) 00:00
499세대 최첨단 IOT 인공지능
순천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이 21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은 전남 순천시 용당동 288-1번지 일대에 총 499세대(예정)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최신 평면을 접목해 면적 대비 활용공간을 극대화했고, 전국적으로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대(전용면적 59㎡, 84㎡)로 구성돼 예비 입주자들의 실용성을 고려했다.

단지 특화로는 세련된 외관과 희소성을 겸비한 스카이 브릿지로 하늘을 누린다는 자긍심과 만족감을 이끌어 냈으며, 봉화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 각광받고 있다는 게 남양휴튼 측의 설명이다.

최첨단 IOT 시스템 인공지능 단지로 각종 생활정보와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 가까운 거리 동천에는 자연 하천 개발에 따른 산책로가 마련돼 있고 봉화산둘레길과 순천만 국가정원 등도 인접해 다양한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용당초, 효산고, 팔마고를 비롯해 향림중과 순천대로 통학도 편리하며, 순천일반산업단지도 도보 10분, 순천시청 등은 차량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남양휴튼 측은 단지 인근의 용당교를 통해 강변로와 중앙로를 이용하기 쉬워 도심권으로의 진입이 수월하다고 강조했다.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관계자는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로 우리자산신탁㈜가 자금관리를 맡아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까지 더했다”며 “인근 아파트 대비 공급가가 비교적 저렴해 청약통장 필요 없이 일정 자격 요건만 갖추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주택홍보관은 순천 석현동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주택홍보관에서 상담할 수 있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

실시간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