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청암산으로 오토캠핑 오세요”
시, 민간위탁 운영자 선정…캠핑사이트 확장 등 시설물 정비
2019년 11월 22일(금) 04:50

군산시 옥산면 남내리 청암산 오토캠핑장.

군산시 옥산면 남내리에 자리한 청암산오토캠핑장이 시설을 확충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군산시에 따르면 청암산오토캠핑장 민간위탁 운영자 공개모집을 통해 (주)삼성종합물류를 새로운 운영자로 선정하고 지난 16일 개장식을 가졌다.

청암산 자락에 지난 2015년 처음 문을 연 오토캠핑장은 군산 도심과 가까워 가족단위 캠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시는 오토캠핑장 재개장에 앞서 캠핑장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2억원의 예산을 들여 캠핑사이트 확장 등 시설물 정비사업을 추진했다.

청암산오토캠핑장은 오토캠핑장과 큐브글램핑 5동, 방갈로 글램핑 5동, 일반 야영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청암산캠핑장은 숙박동을 편백나무로 만들어 숲속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난방시설도 갖춰 한겨울에 캠핑에도 무리가 없다.

캠핑장에서는 깡통열차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해 모래놀이터도 만들어 놓았다.

또 공동 이용장과 글램핑시설에서는 24시간 따뜻한 물을 이용할 수 있고, 다목적 광장에 족구장과 농구장 시설 확충 공사도 이뤄지고 있다.

캠핑장 운영을 맡은 김덕중 삼성종합물류 대표는 “캠퍼들의 즐거운 추억 제공을 위해 피서철 물놀이장,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마을 농장체험, 숲속 음악회, 지역명소 투어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암산오토캠핑장을 군산여행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군산=박금석 기자 nogusu@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