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닷컴, 비교 견적서비스를 이용한 합리적인 실비보험 및 암보험 설계요령 알려줘
2018년 08월 10일(금) 22:20
1인 가구 증가와 더불어 현대인들의 생활방식 변화로 인해 간편식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문제는 간편식이나 정크푸드 때문에 비만률이 높아지면서 이에 발생되는 성인질병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나고 있다는 것. 이 외에도 흡연이나 음주 등으로 인한 암, 뇌심혈관질환 발생률도 높아지고 있어 이에 대한 개인적인 생활습관이나 질병 치료를 위한 경제적인 대책이 꼭 필요한 상태이다.



그 중 치료비를 가장 빠르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보험 상품인데, 가입 방식은 정답이 없기 때문에 각각 개별 증권으로 관리하거나 하나의 증권으로 통합 관리를 하는 것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택하면 된다. 다만 여러 회사의 상품이 나와 있는 만큼 브랜드만 보고 결정하거나 한 회사를 고집하는 것보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가격이나 보장 면에서 조금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낼 수 있다. 그래서 최근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보고 최종 선택을 진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보험 닷컴(박중권 대표)은 보험이 생소한 이들에게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실비보험 및 암보험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비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알맞은 최적의 상품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이다. 각 보험별 전문가가 50여 명 가량이 주말까지 상주하고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가격비교를 해보거나 암보험추천 상품 등을 알아볼 수 있어서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 곳의 장점은 무턱대고 여러 상품을 가입하는 것을 지양하고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나 과거 치료를 받은 이력, 가입하고 있는 보험의 종류 등 고객의 여러 상황을 참고하여 제대로 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 해준다는 점에 있다. 가입하고 있는 보장 중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삭제하고 부족한 부분은 추가로 가입해주는 보험리모델링 서비스도 인기다. 비슷한 보장처럼 보여도 각각의 상품마다 다른 점이 있고 가격 차이도 나기 때문에 비교견적 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무엇보다 암은 가족력이 있는 질병이므로 가족 구성원 중 해당 질환을 앓은 적이 있다면 더욱 꼼꼼하고 세심하게 암에 대한 보장을 준비해야 한다. 암보험은 면책과 감액기간이 있기 때문에 가입 직후 바로 발병한다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최소 90일은 지나야 일부라도 지원받을 수 있으니 보험비교사이트 이용 전 전문가와 이 부분에 대해 미리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 닷컴 박중권 대표는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며 젊다고 자만하지 말고 건강할 때부터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병행하는 것이 좋으며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꾸준히 체크한 후 추가적인 안전장치 개념으로 보험을 준비하라” 라고 전했다.
멀티미디어부

실시간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