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함께" 애플B유치원 가족운동회
2023년 04월 23일(일) 21:02
조부모 등 700여명 레크리에이션.게임 등 즐거운 시간
“엄마, 아빠, 할머니까지 애플B유치원과 함께하는 즐거운 가족운동회.”

애플B유치원(원장 최봉훈)은 지난 22일 광주시 서구 빛고을체육관에서 ‘애플B유치원 가족운동회’를 열었다.<사진>

유치원생과 학부모, 조부모까지 7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가족운동회는 식전행사인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안전교육, 1·2부 게임, 행운권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마리오와 루이지 두 팀으로 나뉜 가족들은 준비운동을 마치고 응원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을 진행했다.

1부에서는 ‘날아라 풍선’, ‘말랑말랑 타이어’, ‘추억의 줄다리기’ 게임이 펼쳐졌다.

2부는 원아달리기를 시작으로 졸업생 및 초등학생 달리기, 동생들달리기, 엄마달리기, 아빠달리기, 그리고 팀 대표전 이어달리기가 진행됐다.

애플B유치원은 참석한 가족들을 위해 상품 추첨도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대형 TV와 공진단, 자전거, 퀵보드, 대형선풍기, 디너그릇세트,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선물들이 당첨자에게 주어졌다.

아쉽게 상품을 받지 못한 가족들에게는 무선주전자, 캐칭게임세트, 식사할인권, 손타월 등의 선물이 주어졌다.

이날 뜨기운 열기 속에 4시간 넘게 펼쳐진 가족운동회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 속에 막을 내렸

최봉훈 원장은 “화창한 봄날씨 속에 유치원생과 학부모, 조부모를 포함해 많은 가족들이 참석해 운동회를 개최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애플B유치원은 가족운동회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유치원생들과 다른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실시간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