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들 춤추면서 홍보⋯보성군 유튜브 콘텐츠 인기
2021년 08월 03일(화) 19:05 가가
조회수 1만뷰 돌파 눈앞
보성군청 공무원들의 보성을 홍보하는 ‘똥밟았네’ 뮤직비디오 영상<사진>이 1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는 등 인기를 얻고있다.
보성군은 지난달 30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EBS 포텐독 ‘똥밟았네’ 뮤직비디오 커버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은 게시 닷새 만에 조회수 6000회를 돌파하며, 1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 영상은 보성군청 공무원들이 전문 댄서를 대신해 춤을 배워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영상에는 보성 대표 특산품을 형상화해 만든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도 출연했다.
영상은 율포솔밭해수욕장, 보성차밭, 녹차골보성향토시장, 득량역, 해평호수, 한국차박물관 등 보성군 주요 관광지를 뮤직비디오 배경으로 활용해 영상 시청만으로 랜선 보성여행이 가능하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언제나 군민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세대 연령 구분 없이 최신 유행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감탄스럽다. 춤과 보성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댓글을 남겼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군을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데, 댄스 영상 반응이 좋아서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보성 홍보를 위해 새로움에 도전해 나갈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성=김용백 기자 kyb@kwangju.co.kr
보성군은 지난달 30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EBS 포텐독 ‘똥밟았네’ 뮤직비디오 커버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 했다.
이 영상은 보성군청 공무원들이 전문 댄서를 대신해 춤을 배워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영상에는 보성 대표 특산품을 형상화해 만든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도 출연했다.
영상은 율포솔밭해수욕장, 보성차밭, 녹차골보성향토시장, 득량역, 해평호수, 한국차박물관 등 보성군 주요 관광지를 뮤직비디오 배경으로 활용해 영상 시청만으로 랜선 보성여행이 가능하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군을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데, 댄스 영상 반응이 좋아서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보성 홍보를 위해 새로움에 도전해 나갈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