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백화점들, 3~19일 봄맞이 정기세일
골프페어·와인 박람회 등 다양
2020년 04월 01일(수) 19:30

㈜광주신세계는 봄 정기 세일 행사의 하나로 오는 12일까지 6층 골프 전문관 등에서 ‘골프페어’를 열고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지역 주요 백화점들은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 동안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띄우기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봄 정기 세일 행사의 하나로 오는 12일까지 6층 골프 전문관 등에서 ‘골프페어’를 열고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메종 드 신세계’ 행사에서는 각종 생활 관련 상품을 내놓는다. 신혼 부부, 중년 부부, 자녀가 있는 가정 등 주제를 나눠 TV·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과 소파·리클라이너 등 가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국내외 5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같은 기간 ‘슬기로운 4월 생활’을 내걸고 경품 행사와 ‘와인 박람회’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며, 3일에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선착순 4만명에게 할인권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전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3~30일 모바일 앱을 통해 ‘온택트(ON:tact) 캠페인’도 벌인다.

지하 1층 와인 매장에서는 국내외 5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만원대 ‘가성비 와인’과 이탈리아 추천 와인,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는 몬테스 와인 등이 마련된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