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보며 하하…온 가족 웃음꽃 활짝
2020년 09월 29일(화) 17:00

MBC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온 가족이 모여 TV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은 명절의 묘미 중 하나다. 특히 명절마다 찾아오는 특집 및 예능 프로그램이 올 추석에도 대기 중이다. KBS·SBS·MBC 등 지상파에서 준비한 특집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30일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트로트 황제 나훈아가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언택트 단독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나훈아가 1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무대로 나훈아의 인생 최초 언택트(비대면) 공연이다. 방송에서는 히트곡 28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KBS 2TV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30일 ‘TV 라떼는’

KBS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예능 프로그램들을 한눈에 보며 추억할 수 있는 세대공감 토크쇼 ‘TV 라떼는’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TV가이드’ 책자와 ‘KBS 아카이브’를 가지고 총 2부로 나누어 1990년대의 예능프로그램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KBS 2TV 30일 오후 5시20분·10월 1일 오후 6시)

SBS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
◇30일·10월1일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

우리 동네 분식집을 위한 최고의 라면 레시피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이다. 붐과 장성규가 MC와 동시에 각 팀장으로 팀을 이끌고 그룹 ‘오마이걸’ 승희와 비니가 각 팀을 지원 사격한다. 김종민, 박기웅, 넉살, 강남이 두 팀으로 나뉘어 라면 레시피 대결에 주자로 나선다. 심사위원으로는 배우 김수미, 전 청와대 대통령 전담 셰프 강영석, 한식 전문 셰프 정호영, 김윤상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SBS 30일·10월1일 오후 6시40분)

◇10월2일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예능 최초 독(dog) 스포츠를 선보이는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는 아이돌과 반려견이 함께 출연해 대결을 펼치는 예능이다. 유빈, 갓세븐 영재,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지수, 김우석, 우주소녀 수빈, 골든차일드 봉재현, 골든차일드 최보민, (여자)아이들 슈화, 이달의 소녀 희진, 최리 등이 반려견과 출연한다. (MBC 10월 2일 오후 5시 50분)

MBC ‘트로트의 민족’
◇10월 3일 ‘트로트의 민족’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K-트롯 지역 대항전 ‘트로트의 민족’이 올 추석 특별판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번 추석 특별판은 ‘트로트의 민족’ 시작을 알리는 그랜드 오프닝 쇼로, 치열했던 지역별 예심 현장은 물론, 최정예 80팀이 뽑히기까지 과정을 고스란히 담을 예정이다. (MBC 10월 3일 오후 8시 50분)

SBS ‘홈스타워즈’
◇10월3일 ‘홈스타워즈’

우리 주변의 인테리어 고수 이른바 ‘홈스타’들의 랜선 집들이를 통해 각종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소개한다. 디자인, 소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 꿀팁은 물론 우리 주변에 평범한 이웃들의 다채롭고 아이디어 넘치는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MC 서장훈과 김성주를 비롯해 광희, 하하, 별, 이지혜, 강주은, 문정원 등이 출연한다. (SBS 10월3일 밤 10시50분)

실시간 핫이슈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