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GS리테일 ‘셀토스+간편식’ 협업
2020년 07월 16일(목) 00:00 가가
한정판 보랭백 5000개 증정
기아자동차와 GS리테일은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캠핑족은 물론, 자동차를 활용해 잠을 자고 캠핑을 즐기는 이른바 ‘차박’이 유행함에 따라 두 회사의 주력 상품인 밀키트와 셀토스를 결합한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GS리테일은 이날부터 인터넷쇼핑몰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를 주제로 만든 한정판 보랭백 5000개를 선착순으로 줄 예정이다.
기아차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셀토스와 함께 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심플리쿡 제품을 제공한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
코로나19 사태 이후 캠핑족은 물론, 자동차를 활용해 잠을 자고 캠핑을 즐기는 이른바 ‘차박’이 유행함에 따라 두 회사의 주력 상품인 밀키트와 셀토스를 결합한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기아차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셀토스와 함께 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심플리쿡 제품을 제공한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