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여행박사’와 연계 ‘특별 할인 이벤트’
2023년 12월 18일(월) 15:05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2024년 3월 15일까지 ‘여행박사’와 연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 할인 이벤트 기간 내에 광주은행 KJ카드로 국내 여행사인 여행박사 100만원 이상 결제 시 7%를 즉시 할인하며, 해외여행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 구입 시 선착순 285명을 대상으로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 와뱅크’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박사 여행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광주은행 KJ카드 개인회원(신용카·체크카드)으로 기업카드·기프트카드·지역화폐는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광주은행 KJ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해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윤영 기자 zzang@kwangju.co.kr

실시간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