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나주 본사서 제막식
2021년 11월 02일(화) 18:35 가가


김홍연(왼쪽) 한전KPS 사장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일 한전KPS 나주 본사에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념하는 헌정비 제막식을 열고 있다.<한전KPS 제공>
한전KPS가 2일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며 나주 본사에서 제막식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한전KPS는 2021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고객 만족도와 품질 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평가 받는 종합지표다.
한전KPS는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이 헌정비는 나주 본사 앞에서 제막됐다.
김홍연 사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은 업계 최고의 고품질 정비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제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산업계 품질표준을 정립하는 등 국가 품질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한전KPS는 2021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고객 만족도와 품질 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평가 받는 종합지표다.
김홍연 사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은 업계 최고의 고품질 정비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제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산업계 품질표준을 정립하는 등 국가 품질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