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고객 설맞이 서비스
2021년 01월 25일(월) 18:50 가가
더클래스 효성 내달 2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021 설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장거리 이동에 대비해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품(공임제외)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또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장착 가능한 차종에 대해 무상 장착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비대면 서비스도 확대, 기존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ISP) 내 정기점검을 위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시내에 한해 대상 고객을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
이번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장거리 이동에 대비해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품(공임제외)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여기에 비대면 서비스도 확대, 기존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ISP) 내 정기점검을 위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시내에 한해 대상 고객을 확대·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