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합 모바일앱 ‘KIA VIK’ 리뉴얼 론칭 이벤트
2020년 12월 14일(월) 18:20 가가
기아자동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KIA VIK’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면서 감사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KIA VIK’ 앱은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하고, 로그인과 동시에 차량 보유 정보 및 소모품 관리, 정비진행현황(서비스센터) 등을 바로 볼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차량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기아차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차량 구매’ 메뉴를 신설, 신차정보와 시승기, 온라인 견적, 시승 예약, 영업소 방문까지 다양한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오는 2021년 1월29일까지 3차례에 걸쳐 ‘KIA VIK’ 앱에 가입한 전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일러 의류관리기,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 기간에 ‘KIA VIK’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각 이벤트 별 1회 응모 가능하고, 총 3회 중복 응모 가능하다.
1차 ‘이미지 투표’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리뉴얼 된 이미지에 투표하면 응모 가능하고, 2차 ‘리뉴얼 앱 경험‘ 이벤트는 이달 24일부터 2021년 1월10일까지 리뉴얼 된 메뉴를 구경만해도 참가가 가능하다. 마지막 3차 ‘VIK-딜’ 이벤트는 2021년 1월11일부터 1월29일까지 선 공개되는 VIK-딜 판매 물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출시된 KIA VIK 앱은 차량 구매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지 2년여 만에 157만명이 가입한 기아차의 대표 온라인 채널이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
이번에 리뉴얼한 ‘KIA VIK’ 앱은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하고, 로그인과 동시에 차량 보유 정보 및 소모품 관리, 정비진행현황(서비스센터) 등을 바로 볼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오는 2021년 1월29일까지 3차례에 걸쳐 ‘KIA VIK’ 앱에 가입한 전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일러 의류관리기,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 기간에 ‘KIA VIK’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각 이벤트 별 1회 응모 가능하고, 총 3회 중복 응모 가능하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