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합 모바일앱 ‘KIA VIK’ 리뉴얼 론칭 이벤트
2020년 12월 14일(월) 18:20
기아자동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KIA VIK’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면서 감사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KIA VIK’ 앱은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하고, 로그인과 동시에 차량 보유 정보 및 소모품 관리, 정비진행현황(서비스센터) 등을 바로 볼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차량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기아차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차량 구매’ 메뉴를 신설, 신차정보와 시승기, 온라인 견적, 시승 예약, 영업소 방문까지 다양한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오는 2021년 1월29일까지 3차례에 걸쳐 ‘KIA VIK’ 앱에 가입한 전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일러 의류관리기,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 기간에 ‘KIA VIK’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각 이벤트 별 1회 응모 가능하고, 총 3회 중복 응모 가능하다.

1차 ‘이미지 투표’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리뉴얼 된 이미지에 투표하면 응모 가능하고, 2차 ‘리뉴얼 앱 경험‘ 이벤트는 이달 24일부터 2021년 1월10일까지 리뉴얼 된 메뉴를 구경만해도 참가가 가능하다. 마지막 3차 ‘VIK-딜’ 이벤트는 2021년 1월11일부터 1월29일까지 선 공개되는 VIK-딜 판매 물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출시된 KIA VIK 앱은 차량 구매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지 2년여 만에 157만명이 가입한 기아차의 대표 온라인 채널이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