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같은 광주은행’ UCC 공모
19일~내달 7일 접수
2018년 11월 08일(목) 00:00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광주은행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1분 내외의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광주은행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kjbank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중순 개별 통지 또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발표한다.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홍보실 신충식 실장은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창립 50주년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응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의 생각을 공감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매체로도 고객을 가까이 만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는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재호 기자 lion@kwangju.co.kr
오피니언더보기

기사 목록

광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