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포츠/연예
오피니언
기획시리즈
광주웨딩박람회, 투게더웨딩박람회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

2018. 08.10. 12:32:42

투게더웨딩박람회 측은 2018년 8월 18일 토요일부터 8월 19일 일요일까지 광주 상무리츠웨딩홀 3층에서 광주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박람회에 참가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신부라면 방문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게더웨딩박람회에는 광주 최고의 웨딩브랜드 업체들이 다수 참여하며 사전 예약 신청을 할 경우에는 특별우대혜택을 제공하며, 100% 가격정찰제로 거품없는 특별한 가격으로 웨딩준비가 가능할 뿐 아니라 웨딩전문가 웨딩플래너를 통한 1:1 프라이빗 상담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박람회 참가고객 무료이벤트로 상담고객 전원에게 가족사진 촬영권과 상견례 메이크업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특별한 결혼식 만들기 프로젝트로 최근 트렌드로 불리우는 스몰웨딩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웨딩박람회 사전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엔젤리너스 상품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광주에서 핫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투게더 웨딩 패키지는 박람회 특별할인을 적용할 뿐 아니라 좋은 패키지 구성으로 스몰웨딩 등 실속형 베이직 패키지,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사랑하는 디럭스 패키지, 완벽한 패키지로 신랑신부를 모두 만족시킬 만한 프리미엄 패키지도 있다.

해당 패키지는 플로리스트 작품 부케, 모바일 청첩장, 포토뮤직 동영상, 몸매보정속옷, 웨딩슈즈대여, 허니문앨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웨딩홀 대관료 무료, 웨딩홀 별 추가 특전, 식대할인 등의 혜택, 명품드레스 수입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웨딩스튜디오 별 혜택, 인기신혼지 웨딩박람회 한정 특가, 예복 상담 시 넥타이 증정, 예물 이벤트, 한복 특별기획전, 혼수가전 초특가 기획전 등 무수히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그 중 웨디안브라이덜 업체는 명품 수입드레스 전문 웨딩샵으로 2019년 브랜드 별 수입드레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럽 및 미국 웨딩브랜드인 프로노비아스(광주점), 메기소테로(광주점), 저스틴알렉산더(광주점) 브랜드를 런칭하여 광주 독점으로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해당업체는 베라왕(룩스, 컬렉션라인) 드레스와 라스포사 드레스의 라인업 추가를 진행하였으며 수입드레스와 별개로 국내 드레스를 선호하는 신부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청담동 드레스업체인 본느마리에, 아마폴라, 이노, 정경옥아이리스, 플로레스 등에서 인기드레스를 바잉하여 예비신부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자유롭고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웨딩샵이다.

한편, 투게더웨딩컴퍼니에서 진행하는 광주웨딩박람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 및 웨딩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디지털 미디어

기사 목록

검색